플러렌(Fulleren) ? >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
홈 > 자료실 > 자료실

플러렌(Fulleren)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2건 조회 566,171회 작성일 15-03-09 12:31

본문

플러렌 구조 광물은 21 세기의 의약품이다 (FULLERENE)
 
    플러렌(Fullerene) -  탄소 원자가 오각형과 육각형으로 이뤄진 축구공 모양으로 연결된 분자을 칭함
     
플러렌은 플러렌 구조를 가진 특별한 천연 광물질이다. 플러렌 검출의 중요함은 1996년 Harold W. Kroto 교수와 Richard E. smalley 교수가 노벨 화학상을 수여 받음으로써 증명되었다.
플러렌 구조 광물의 성분은 탄소와 규산염이 함유된 천연 나노구조 복합물이며 인체에 유용한 작용을 하는 20가지 이상의 미량원소(microelement) 및 생물 활성 물질이 존재한다. (태양석, 흑연, 수정, 나노다이아몬드, 올리빈 등등) 또한 다량의 유기, 무기 화합물이 인체의 생물학적 과정을 증폭(intensifying)시키는 생물 활성 작용을 한다.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며 초양성(super positive) 물질로 각종 유해한 물질을 흡수, 제거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과학자들이 플러렌 구조 광물에 대해서 연구하면서 기적의 광물임을 깨닫게 됐다.
이 물질은 인체에 해로운 물질들은 흡수 분해하면서도, 인체에 이로운 물질들은 농축하고 저장한다.
플러렌 구조 광물은 혁신적인 전자파 차단제로써 컴퓨터, 가전제품, 휴대폰등 첨단 전자기기에 사용하고 있다. 또한 의료용으로 사용되어 류머티스, 관절염증, 통증완화, 산화 방지제 등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천연 산화 방지제로 많은 심각한 질병에 대해 인간의 면역성을 높여주는 넓은 작용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다.
이 광물질에 열을 가하면 원적외선 방사량이 단위당 93%를 상회하는 우수한 방사율과 다량의 무기 미네랄이 방사되어 이를 인체에 적용하면 통증 치료, 염증 치료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이 물질을 도포하면 전자파를 차단하고 고온을 적용할수록 같은 온도의 열보다 열감이 부드러운 것을 느낄 수 있다.
이와 같이 고온의 열이 부드러워지면 원적외선과 무기 미네랄 성분, 열등이 인체의 심부에 까지 도달하여 치료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플러렌 구조 광물로 건축한 집에 있으면 다양한 질병의 완화와 예방에 효과적이며 인체의 발란스가 좋아지고, 불안감이 없어지며, 기 에너지가 유입됨을 느낄 수 있다. 피부병과 탈모를 억제하는데도 효과적으로 모발은 윤기가 나고 건강해진다. 얼굴 피부는 화사해지고 주름은 펴지고 피부는 탄력적으로 된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지속적인 스트레스, 압박감, 불량한 생태 환경에서 플러렌 구조 광물이 사람의 저항력을 회복시킨다는 것이다.
두통, 척추 통증, 류머티즘, 숙면, 혈압 안정, 관절염증, 등 통증완화와 호흡기관이 깨끗해지고, 성생활을 포함하여 활동적이 되고 개선된다. 수많은 연구 조사들을 통해 플러렌 구조 광물의 특별한 특성들 때문에 학자들은
“21세기 의약품”으로 칭하고 있다.

*플러렌 구조 광물은 물 안에 있는 모든 유기물질들을 (살충제를 포함, 중금속, 박테리아, 해로운 미량원소들)거의 살균, 분해 할 수 있다.
하나의 예로서 항 히스타민 (알레르기 치료용)효과가 있다. 이 물을 사용한 후 급격한 히스타민 알레르기를 줄일 수 있다. 소화불량, 신경통, 혈액순환의 효과를 위해서 매일 2~3컵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
매일 이 물로 세수하면 피부가 탄력있고 건강한 모습을 가진다.
피부 질환에도 개선의 효과가 있다. 탈모방지, 모근을 강하게 하고 비듬 생성을 억제한다.

다음과 같은 질병에 사용할 수 있다.
알레르기, 천식, 위염, 소화불량, 당뇨병, 면역 시스템 약화, 심혈관 질환, 만성피로 등 혈액 순환을 원활화게 하고 혈압을 정상으로 회복시키고, 근육의 통증을 이완시킨다.
*플러렌 구조 광물의 상용화는 2000년대에 플러렌 구조 광물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연구를 하면서 시작됐다.
과학자들은 플러렌 구조 광물층을 통과한 어떠한 것도(빛,물 등) 비독성임을 결론지었다. 가열하지 않아도 물이 강력한 항균성을 갖게 된 것이다. 플러렌 구조 광물질을 통과한 물은 물에 함유된 염소, 아질산염, 석탄, 마그네슘, 철을 정수하고 흙탕물을 정수하고 신맛을 없애고 또한 중금속, 염소, 칼륨 등을 분해하여 식수의 품질을 우수하게 한다.

신비의 에너지를 품은 광석 “플러렌”

1, 원적외선 방사 효과 (4-14 마이크로 미터 성장 광선):
원적외선은 몸의 심층부까지 침투하여 세포를 뜨겁게 해주고, 혈액 순환을 좋게 해주며 생체 조직 활성화, 면역력 증대, 신진대사의 원활한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플러렌의 원적외선 방사율은 93%에 가까워 다른 어떤 광물보다도 높다. 특히 원적외선은 피부속 40-50mm 까지 침투하여 피로 회복, 혈액 순환 촉진, 면역력 증대, 생체 조직 활성화, 피부 탄력 유지는 물론 냉증, 신경통, 근육통, 어깨 결림, 요통 등에 좋다.

2, 음이온의 발생:
음이온은“공기비타민”이라고도 불리며, 우리 몸의 이온 균형을 조정하는 작용이 인정되고 있다. 음이온은 심신 이완과 세포 활성화로 자연치유력을 높임으로써 몸의 산화나 노화를 억제하는 작용을 한다. 현대 환경은 양이온을 발생시키는 요소가 많기 때문에 음이온은 현대인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 요소이다.

3, 탈취 효과:
플러렌에서 발생하는 음이온에는 냄새를 분해하거나 중화하는 작용이 있다. 실내의 냄새를 제거할 뿐 아니라 몸에서 발산되는 냄새에 대해서도 효과가 있다. 특히 냄새가 강한 사람은 그 효과가 더욱 크다.

4, 항균 효과:
플러렌의 강한 살균 효과는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고 면역력을 높여 감기 등 각종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준다.

5, 온열 작용:
플러렌 광석이나 분말을 가공한 상품을 몸에 지니면 신체에서 방출되는 열 에너지를 흡수한다. 자신의 몸이 에너지원이 되어 플러렌이 몸을 데워주고 열에너지가 다시 플러렌에서 원적외선을 방사시켜 신체로 돌려준다. 플러렌 상품을 몸에 오래 지닐수록 그 효과는 점점 높아진다.

6, 기타 효과:
플러렌은 숙면 효과, 혈액 순환 촉진, 피부 탄력 증가, 및 트러블 제거, 악취 제거, 통증 완화, 생장 촉진, 수명 연장, 면역력 상승, 기력상승, 음식물의 신선도 유지,유해 전자파의 흡수 및 분산, 방충 효과, 체질 변화 등의 효과를 나타낸다.

댓글목록

Smithe42님의 댓글

Smithe42 작성일

I like what you guys are up too. This kind of clever work and exposure! becedbgegagdeckk

Smithk9님의 댓글

Smithk9 작성일

I'm really impressed with your writing skills as well as with the layout on your blog. Is this a paid theme or did you customize it yourself? Anyway keep up the excellent quality writing, its rare to see a great blog like this one these days.. fekdbdaeedaggecg

하단 바
(주)민영하이텍 사업자번호 : 122-86-26847 ㅣ 본사 : 인천시 계양구 안산로 60 (구.임학동 73-4) 민영빌딩 ㅣ Tel. 032)541-5410 ㅣ Fax. 032)653-8500
Copyright ⓒ (주)민영하이텍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